2021학년도 2학기 대학원 수강취소(W) 신청 일정을 알려드
가. 수강취소 신청(붙임 2 참조)
1) 기간 : 2021. 10. 5.(화) 09:00 ∼ 10. 12.(화) 18:00
2) 방법 : 학생지원시스템 → 로그인 → 수업 → 수강취소(정규/계정) → 정규학기 웹신청
3) (학생) 승인 결과 확인 : 2021. 10. 19.(화)
다. 유의사항
1) 수강취소는 2과목 이내만 가능하며, 수강취소 후 수강신청학점이 최소 3학점 이상이어야 함
2) 유급자 및 수업연한 초과 등 차등납부대상자의 경우, 수강취소에 따른 등록금 환불에 대한 사항은 재무과(051-510-1051)로 문의
3) 수강취소를 신청한 학생은 진행상황과 결과에 대한 자료를 출력 및 보관하여야 하며,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학생의 책임임
4) 수강취소 승인 결과(교육혁신과 승인 처리 시)를 ‘부산대학교 스마트캠퍼스 앱’으로 알림을 발송할 예정이니, 알림 수신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앱을 설치할 수 있도록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. ※ ‘부산대학교 스마트캠퍼스’ 앱 설치 후 반드시 로그인하여야 알림 수신 가능
붙임 1. 2021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수강취소(W) 안내문 1부.
2. 정규학기 수강취소 사용자 설명서(학생용) 1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