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
2021.10.15
수정일
2021.10.15
작성자
김조교
조회수
197

[학생] PNU 대학원생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안내 및 참여팀 모집 안내

대학원생 중도탈락 예방을 위한 지원 방안의 일환으로 PNU 대학원생 멘토링 프로그램  다음과 같이 운영합니다.

    

프로그램명: PNU 대학원생 멘토링

신청기간 및 방법2021.10.22.()까지 대학원 홈페이지 신청 후지원서 작성하여 메일 제출(imnana@pusan.ac.kr), 팀구성원 모두 홈페이지 신청지원서는 팀원 중 1명만 제출

제출서류붙임지원서(참가신청서운영계획서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동의서)  ※ 참가신청서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동의서에 서명 확인 후 제출

운영방법법인카드 발급 및 카드사용

운영개요

 

구 분

멘토

멘티

역 할

멘티의 대학원 적응 지원

대학원 적응 지원을 필요로 하는 대학원생

지원자격

BK21 참여 대학원생

(석사 3학기 이상박사과정수료생가능)

BK21 참여 대학원생 및 일반 대학원생

(석사 1~2학기)

구성인원

1

2-3

운영기간

2021.11.08. ~ 2021.12.03.

지원내용

팀운영비 500(천원) / 총 20팀 내외 선발

운영방침

(의무사항)

운영기간 내 최소 4회 이상 멘토링을 실시하고 운영 내용을 기록(각 주차 보고서 작성), 제출

각 주차 운영기록을 바탕으로 최종보고서 작성제출

팀 운영비를 사용하고 사용내용을 기록제출

결과보고 제출(각주차보고서최종보고서예산사용내용 등후 설문조사 실시

※ 자세한 사항은 붙임1 [PNU 대학원생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안내참조

 

기타사항

    외국인 학생이 1명 이상 포함시 우선 선발함외국인 학생으로만 팀을 구성하는 것은 불가

    코로나19로 인한 원활한 활동을 위해 팀의 인원수는 멘토 1명을 포함하여 총 4명으로 제한

    추후 선정된 팀에 한해 정확한 예산사용과 관련한 사업비 집행지침을 배부 예정

    멘토링 운영이 끝난 후 법인카드 반납

추후 진행사항신청서취합심사 및 선정BK21 참여대학원생 자격확인(멘토)선정통보카드발급 및 수령멘토링 운영

  

붙임 1. PNU 대학원생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안내 1

       2. 지원서 1.

첨부파일